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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arth Volumetric Studio 출시(EVS/MVS 단종 예고) 안내
2015-10-30 11:37:31
우림텍 <> 조회수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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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Ctech사의 EVS/MVS와 신 제품인 Earth Volumetric 소식이 있어 올립니다.

 

약 21년간 꾸준히 개발 및 업데이트 해 오던 EVS/MVS가 Earth Volumetric Studio(이하 Studio)로 탈바꿈했습니다.

기존 EVS/MVS는 조만간 단종되어 더 이상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따라서, 기존 EVS 고객께서는 Studio로 업그레이드 하시길 권장합니다.

 

1. 현재 MVS의 Maintenance가 유효하신 고객께서는 Earth Studio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intenance가 만료된 고객께서는 Maintenance를 연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2. 지난 5년 동안 Earth Studio를 개발하고 충분한 테스트를 거처 이제는 매우 안정화 되었습니다. EVS PRO와 MVS 기존 사용자들께는 겉 모양이 다소 비슷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 방식은 종전과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곧바로 사용하는 데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3. Earth Studio의 가장 큰 변화는 보다 깨끗한 인터페이스와 편리함입니다. EVS/MVS 사용자들은 기존 사용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새로 배워서 사용해야 하는 부담이 없고, 새로운 사용자들은 보다 쉽게 배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 새로운 Python Back-End 기능은 숙련된 사용자에게 전에 할 수 없었던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전 제품과는 달리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으로 되어, 필요한 모듈을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빠르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종전과는 달리, 모듈들 사이를 연결을 할 때 곡선으로 연결할 수 있게 되어 연결의 모호성을 개선하였습니다.

 

4. 속도와 모델 크기

 - 독립 실행 프로그램이었던 Data Reduction Tool 이 Studio 안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MIP와 같이 방대한 데이터 세트와 이에 상응하는 고해상도 모델을 기존에 비해 1000배 정도 빠르게 크리깅(Kriged)할 수 있습니다.

 - 이전에는 최대 1천만 노드(권장: 3백만 이하)이하의 모델이 가능했으나, 64비트 버전의 Studio 버전을 출시함으로 이러한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1억 노드를 크리깅하는 시간이 1000배 빨라졌습니다.

 

5. 편집 및 프리젠테이션 모드 - 진정한 전문가와 초보자 버전

 - 예를 들어, 스튜디오를 이용하는 전문가가 하나의 통합된 패널에 관련된 모든 콘트롤 정보를 갖고 있는 복잡한 어플리케이션을 단순화시킨 버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 충실도의 손실없이 초보 사용자는 이 프리젠테이션 모드 어플리케이션을 열어 전문가자 제공한 각종 파라미터들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비트맵 애니메이션과 심지어 4DIMs과는 달리, 프리젠테이션 모드는 처음 사용자도 아무런 제약 없이 콘텐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컨데, 이동, 단면을 이동시키거나 회전, 플룸(plume)의 레벨을 조절, 볼륨을 다시 계산 등.. 거의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6. 앞서 소개한 새로운 기능들 이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여러분의 고객이 결과를 보면서 작업을 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4DIMS, 비트맵 애니메이션, 3D PDFs 및 이미지들 기능을 확장하여 새로운 내보내기 옵션을 추가할 계획인데, 종전에 보지 못했던 진정한 3D 모델 결과를 여러분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Earth Volumetric Studio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보실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www.woorimtech.com/page/evs11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