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의 선진화와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최적의 소프트웨어와 컨설팅을
공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공지사항 Metashape 출시 - PhotoScan의 새로운 제품
2018-12-26 10:45:46
우림텍 <> 조회수 1932
49.175.83.49

안녕하세요?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던 PhotoScan이 Metashape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Metashape은 PhotoScan의 모든 기능들을 포함하며, 기존의 Workflow 방식으로 처리하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Metashape은 디지털 이미지들을 사진측량 기법으로 처리하여, GIS 응용 프로그램,  문화재 발굴 관련 문서, 가시적 성과물에 활용할 수 있는 3D 공간 데이터를 생성은 물론 다양한 스케일의 객체들을 간접 측정에도 활용할 수 있는 독립 실행 형 소프트웨어입니다.

Metashae은 RGB 또는 다중분광 카메라의 영상을 처리하여, 조밀 점군, 질감 있는 폴리곤 모델, 좌표 투영된 정사영상, DTM/DSM을 만들어 줍니다. 추가 후처리 작업을 통해 모델의 음영과 질감 인공물(texture artifacts)을 제거할 수 있고, 식생 지수를 계산하고, 추가 정보들을 추출하거나 조밀 점군들을 자동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사진 측량 분야의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고, 수 많은 특정 작업들 과 다양한 데이터 유형에 맞게 워크 플로우를 조정해야 할 전문가들에게도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하며, 후처리 및 분석 작업을 위해 “기계 학습 기법”을 이용하여 사진 측량 점들을 지상, 식생, 건물, 도로 및 자동차 클래스들로 자동으로 분류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